엉덩이 허벅지 살빼는 운동 방법 클라쓰가 다름

Diet|2019.05.15 19:13



힘들지만 확실한 방법.. .허벅지 엉덩이는 진짜 거의 제일 마지막에 빠지는 부위... 정말 끈질기고 지독하고 아주 징한 녀석들입니다. 굶는다고 빠지는 부분이 아니고,, 빠진다해도 진짜 안이쁘게 빠지는;;; 적당한 근력운동이 병행 되어야 매끈하고 탄탄하게!! 셀룰라이트 없는 예쁜 다리를 만들 수 있어요


애매하게 식단조절만으로 굶어서 빼면 허벅지 엉덩이 셀룰라이트 폭탄을 맞을수도 있음... 



엉덩이 허벅지 살빼는 운동 방법



엉덩이살 빼는 운동 허벅지살 빼는 운동 개인적으로 해본것들 중에서 최고는 인터벌 트레이닝..!! 그리고 런지!! 일단은 런닝머신 또는 실내자전거 인터벌 트레이닝으로 체지방좀 털어낸 후에 어느정도 살이 빠졌다 싶으면 스쿼트나 런지로 근육을 착착 채워 넣어도 좋은것 같아요! 물론 병행해도 되지만, 그만큼 조금더 힘들긴 하겠죠?ㅋ


허벅지살 빼는 운동 방법 여러가지 많지만, 진짜 단기간에 확실하게 마무리 짓고 싶으시다면 인터벌 운동방법 적극 권해드려요. 


30초~1분 내외로 미친듯이 빨리 달리고 (런닝머신 또는 실내자전거)

30초~2분 내외로 천천히 걷거나 돌리는것을 반복




달리는 시간과 쉬는 시간 (천천히 하는 시간) 은 하는 방법에 따라서 다를 수 있어요. 저는 너무 길게 하면 힘들어서 40초 정도 세게 돌리고, 30초 쉬는걸 반복하는데요. 이때 실내자전거 강도는 가장 약한 단으로 해놓고 돌려요. 무겁게 해 놓으면 오히려 근육에 무리가 가서 근육이 녹아버린다거나, 혹은 근육돼지가 된다거나,,,, 할수도 있기 때문에;;


가장 약한 강도로 놓고 진행한답니다! 이또한 의견이 많은데요 쎄게 돌릴때에는 강도를 무겁게 해야한다는 말도 있지만, 제일 약하게 해놓고 돌리는게 딱 좋더라구요~




그리고 좀더 효과를 보고 싶으시다면 본인한테 맞는 식단 조절도 해주는것이 좋아요. 운동 많이 해도 많이 먹으면 건강한 돼지가 될 뿐.... 체지방 털어내는게 목적이시라면 식단조절도 필요합니다! 


적당한 탄수화물과 단백질 등의 영양소는 꼭 필요하기 때문에, 아얘 굶으면서 살을 빼기보다는 적당히 잘 먹어주는것이 오히려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예요! 단, 필요이상으로 섭취하는것을 피해야하는데, 그게 조절하기 어렵다면 탄수화물 흡수를 막아주는 보조제 등을 활용하는것도 방법이 될 수 있어요!


아무래도 운동 효과와 더불어 더 시너지를 낼 수 있겠죠!?




엉덩이살 빼는 운동 방법, 허벅지살 빼는 운동 방법 이것저것 많이 해보셨는데도 잘 안된다면 2~3주 정도 인터벌 운동법으로 진행해보세요! 이건 안빠질수가 없음... 진짜 클라쓰가 다릅니다 .. 무조건 빠집니다 ㄷㄷㄷ 저도 지금 쭉쭉 빠지는 중;;;;

주 3회 정도 진행해도 되구요, 주5회 정도로 진행해도 되는데 본인의 컨디션에 맞게 조절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이번에 보조제 산거랑 먹으면서 같이 하고 있어서 이때 그냥 허벅지 그냥 다 날려버릴려고 매일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빠지는 스피드가 이렇게 빠를수가 없음;; 여지껏 했던 허벅지살 빼는 운동 방법 중에서 단연 최고입니닼 인터벌 짱임 인터벌 만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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