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자전거 운동효과 + 칼로리커팅베이스 내돈 주고 후기

Diet|2019. 5. 7. 13:07


여름되기전까지 달려보려고 요즘 아주 열심.... 인듯 했지만 어제 초코렛을 겁나게 쳐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동안 관리 잘했으니... 어제는 잠시잠깐의 유희였다고 생각하렵니다.


암튼, 요즘 칼로리컷팅베이스 그리고 실내자전거 운동효과 제대로 보고 있습니다. 물론 칼로리컷팅베이스는 이거 먹는다고 뭐 딷ㄱ히 살이 막 빠진다거나 하진 않구요, 음,, 화장실을 잘 가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큰일을 치르러 하루에 세번을 감.. 환장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그런지 똥배는 좀 들어간것 같구요. 그치만 이것만으로 다 이 어트 효과를 볼수는 없습니다. 식단조절, 운동은 필수..!!!


저는 지금 과체중이 아니라서 운동을 하지 않으면 절대 빠지지 않는 상태예요. 하중없이 일반 스쿼트, 와이드 스쿼트, 런지를 해도 그닥 효과가 없는 ...

그래서 무조건 덤벨을 들고 하중을 올려줘야 운동효과가 나타나더라구요. 




칼로리 컷팅 베이스 + 실내자전거


저는 점심 먹고나서 한시간 후 쯤 칼로리 컷팅 베이스 한번 타서 마시구요 (500ml정도) 그리고 저녁을 좀 일찍 간단하게 먹어서 마무리를 해요. 가능한 6시를 넘기지 않으려고 해요. 빠르면 오후 5시전에 저녁을 먹거나, 늦어도 6시 30분까지는 먹고 있습니다.


그리고 8시쯤 칼로리 컷팅 베이스 한잔 더 마시고 실내자전거 운동 시작 !!!!!!!


운동을 아얘 안하시던 분이라거나, 현재 과체중 상태라면 식단 조절하면서 2~3일에 하루 실내자전거 20~30분 정도만 타도 운동효과를 보실 수 있을거예요. 근데 저는 좀ㅈ 빡쎄게 해야 운동효과가 나는 상태라.... -_ㅠ 실내자전거 한번 탈때 1시간~1시간 30분 정도 타고 있어요.




가장 가벼운단계로 해 놓고 겁나 빨리 돌리면서 타요. 그래야 근육이 너무 빵빵해지지 않고 체지방을 태울수가 있더라구요. 허벅지 살빼고, 좀 얇게 만들고 싶으신거면 실내 자전거 탈때 무겁게 놓고 타지 마세요~ 가볍게 놓고 빨리 돌리는게 제일 효과가 좋더라구요 ㅋ


칼로리컷팅베이스 마시고 운동을 하면,, 음 기분상인지 잘 모르겠지만 땀이 좀더 잘 나는 느낌이날때가 많아요. 컨디션에 따라 달라서 그럴수도 있지만, 그냥 좋게 좋게 생각하는 중 ㅋ







실내자전거 후


한시간 반 정도 실내자전거 탄 후 저는 덤벨 한쪽에 3kg 씩 총 6kg 들고 와이드 스쿼트 30회씩 3세트. 일반 스쿼트 30회씩 2~3세트, 런지 10회씩 양쪽 각 2세트씩 해주고 있어요. 


보통은 근력운동 먼저 한 후에 유산소 운동을 하는게 더 좋다고는 하는데, 저는 자전거 먼저 타고나서 근력운동 하는게 더 잘 되더라구요. 사람마다 리듬이 다르니 자신한테 맞는 방법을 찾아나가는게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복부 운동으로 레그레이즈는 꼭 해주구요! 12회씩 3세트. 뱃살 빼는건 이게 최고인듯 ㅋ


저는 상체보다는 하체운동 위주로 하는 편이라 2~3일에 한번씩 이렇게 하고 있어요. 그리고 평소에는 거의 매일 스쿼트, 플랭크 같은것들 틈틈히 가볍게 해주구요.




그랬더니 몸무게의 변화는 막 엄청나게 큰건 아니지만, 체지방이 빠지고, 근육이 붙는지 다리가 꽤나 슬림해졌어요! 허리 사 ㅇ ㅣ즈도 줄기도 했구요 ㅋ 


몸무게에 집착하지 않으려고 마음을 많이 다르시고 있긴한데, 아직 그래도 신경이 쓰이긴 하더라구요.  같은 몸무게라도 근육량에 따라 몸이 완전 다르게 보이기 때문에.. 몸무게보다는 체지방, 근육량에 집중해야 건강한 다 이 엇 트를 할 수 있죠 !!


암튼, 실내자전거 운동효과 진짜 최곱니다. 땀 질질 나구요. 처음 하시는거면 하루에 20~30분씩 2~3일에 한번만 진행해보세요~ 처음부터 너무 빡쎄게 하면 몸이 익숙해져버려서 운동효과가 점점 떨어지게 된답니다. 




일단 식단조절 (저녁 6시 이후 절대 금식) 하면서 2~3일에 한번씩 약간 숨이 찰정도로 실내 자전거를 타거나, 밖에 나가서 빠른 걸음 걷기 등을 하신다면 점점 효과를 보실 수 있으실거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같은 시간 운동했을때 스텝퍼 보다는 실내자전거가 더 효과적이었어요 ㅋ


** 칼로리 컷팅 베이스는 이것만 마신다고 살이 막 빠 지는 제품이 절대 아니예요!! 화장실을 좀더 잘 가게 도와주는 편이고, 운동이나 식단조절을 병행해야만 하는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