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스 NS 포대유청 딸기맛 우유말고 여기에다!

Diet|2019. 2. 14. 17:32




살을 뺀다거나 근육을 만든다거나

단백질을 빼 놓을 수 없죠

식사대용으로 먹는다면

근육을 유지하면서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것이고


밥먹고 운동 후에 단백질 섭취를 한다면

벌크업을 하는데 도움이 되겠죠?


다이어트 하는데

밥도 꼬박꼬박 다 먹고

간식으로 단백질 쉐이크까지 챙겨 마시면

정말 말그대로 건강한 돼지가 되는것이니 조심...!







최근 새롭게 나온 NS포대유청 딸기맛 !!!

엔에스 포대유청 초코맛은 현재 2번째 먹고 있고,

딸기맛이 궁금해서 사봤어요 ㅋㅋ

항상 초코맛만 먹으니 좀 질리기도 했구요

딸기맛이 나왔다고해서 바로 질러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웃긴게

옷 3~4만원 짜린 장바구니에 담아 두고

엄청 고민하다가도

잘 안사게 되는데

이런거는 그냥 막 사게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에스 포대유청 딸기맛은

그냥 받아서 보면 하얀색 가루지만

물에 타면 핑크빛으로 변해요!

맛은 진짜 딸기맛 ㅋㅋㅋ

딱 딸기 우유맛이예요


물론 물에 타면 연하구요~

우유에 타면 딸기우유맛이지만

저는 우유는 잘 안마셔요

가끔 나가서 사서 마실땐 있긴 하지만

평소집에서는 무첨가 두유나

아몬드브리즈,

코코넛 밀크로 대체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집중관리기간에는

우유 칼로리가 좀 높다보니.. ㅋ








우리 다 살빼면 난리나잖아요

그쵸?

난리좀 부리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


난리 언제 부리지.....









암튼, NS포대유청 초코맛 이나 딸기맛이나

그냥 우유보다는 칼로리가 좀 더 낮은 ㅋㅋㅋ

무첨가 두유로 ~~


NS 포대유청 단백질 자체가

달달한 맛이 있어서

무첨가 두유에 넣어도 딱 좋더라구요!!

일반 두유에 넣으면 엄청 달듯;;;


두유라서 살짝 진득해지는 느낌은 있어요

물이나 우유에 탓을때보단 걸죽함 ㅋ









두유 아니면 코코넛 밀크 !!

코코넛 밀크는 약간 느끼한 우유맛인데요,

코코넛 자체가 전해질이 풍부하고

수분이동이 빨라서

다이어트에 굉장히 도움이 돼요!


그래서 가끔은 코코넛 밀크에

NS 포대유청 타서 먹고 있어요!

우유에 타먹는거랑 비슷한 맛이라서

저는 좋은것 같아요 :)










좀더 가볍게 마시고싶은날엔

코코넛 워터 !!

이건 파인애플 맛인데요,

여기다가는 한번도 안타봤어요


'오리지널' 에다가만 타서 마십니다 ㅋ

아,, 파인애플 맛은,, 

왠지.. 초코나 딸기가 섞이면

대 재앙이 일어날것 같아서

시도를 안해봤어요 -_-;;;;


오리지널 코코넛 워터가 다 떨어져서

사진은 파인애플 맛 코코넛 워터로,, ㅋ




물론 제일 가벼운건 '물'에 타서 마시는거지만

그러기엔 좀 아쉽더라구요...

뭐랄까,, 이왕이면 조금이라도

더 단맛을  느끼고 싶기도 하고

조금이라도 더 배가 든든해지는 기분을 느끼고 싶달까요?


SN 포대유청 물에 타서 마시기엔 조금 밍밍하고

우유에 타서 마시기엔 좀 부담스러우시다면

무첨가두유 / 아몬드 브리즈 / 코코넛 밀크 / 코코넛 워터

추천해요 !!




그리고 냉동실에 한입크기로 잘라서

얼린 바나나 서너개 넣어서 먹으면 더 꿀맛 ㅋ

바나나 넣은건 바로바로 먹어줘야해요

안그럼 너무 녹아서 흐물흐물 이상해짐 ㅋ


바나나를 얼리면 피부 노화방지에 아주 좋다고 해요!

그냥 단백질 쉐이크로 한끼 대신하면

조금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수도 있으니

바나나 얼린거 또는 생 바나나 조금 넣어주면

훨씬 좋더라구요!

아님 넣어서 같이 갈아버려도 되구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