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헐적단식 & 무첨가 두유 여름전까지 달려보자잇

Diet|2019. 3. 13. 18:04




요즘 간헐적단식 열심히

실천하고 있어요 크으 ~~~ 장하다잉


확실히 5~6시 사이에 저녁먹고

15~18시간 정도 공복을 지키는걸 유지하니까

별로 어렵지 않게 빠지는중 ㄷㄷㄷ


물론 드라마틱하게 많이 빠져나가는건 아니지만

보는 사람마다 빠졌다고 하는거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른 아점을 점심으로 먹고 (일반식)

중간에 간식으로 빵이나 호도과자, 떡을 먹기도해요ㅋㅋㅋ


그리고 5시나 6시쯤

간단하게 저녁을 먹는데요

저는 주로 무첨가 두유와 단백질파우더 (NS포대유청)

바나나 같은것을 저녁으로 먹고 있어요




물론 이런 식단이 매일 같진 않구요

어떨땐 저녁으로 밥을 먹기도하고

대중없는것 같아요


약속이 있으면 좀 늦게 먹기도 하는데

몇번 그랬는데도 유지가 된다거나

빠지거나 둘중 하나더라구요

이게 몸이 점점 익숙해 지는건지

양도 좀 줄었고 많이 먹어도 불진 않는듯???


대신 전날 좀 많이 먹었다거나 늦게 먹었다면

다음날 저녁은 최대한 간소하게 먹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그닥 스트레스 없이 다욧하는중입니다

물론 홈트로 집에서 운동을 하기도 하는데요

막 땀이 질질 날정도로 하는건 아니고

그냥 스쿼트 정도?


간헐적 단식 지켜서 그런지

복부쪽 지방이 많이 빠진것 같아요

바지가 허리가 다 커짐 ㄷㄷㄷㄷ




그리고 허벅지는 스쿼트 계속 해주고 있어서

점점 줄어들고 있구요!

물론 스퀏 처음하면 더 굵어지는데,

이거 잘 넘겨야해요 ㅋㅋ

굵어진다고 포기하면 안됩니다.

그걸 넘어서면 그 후부터는 점점 얇아져요 ㅋ


암튼, 간헐적 단식 하면서

저녁에 먹는 무첨가 두유 ~~

무첨가 두유 다른것보다 저게 적당하더라구요

다른건 너무 비린맛이 많이 나는게 있었는데

이건 괜찮았어요 ㅋ

먹다보니 무첨가두유가 좋더라구요

다른건 너무 달아서 못ㅅ먹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