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안쪽살빼는 다이어트 운동 효과본 순서

Diet|2019. 1. 14. 13:27




얇고 탄탄한 허벅지를 위해

허벅지 안쪽살빼는 운동 엄청 알아보실거예요

저도 엄청 검색도 해보고

칼로리 컷팅제나 단백질파우더

이것저것 엄청 알아보기도 하고

먹어보기도 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일 좋은건

평소 먹는 식단조절,

그리고 꾸준한 운동이 답이더라는...








일단,, 하면서 느낀건

허벅지 살빼는거는,,,

식단도 중요하긴 하지만

운동이 필수입니다......


체지방이야 식단조절해서

뺄수는 있는데

허벅지는 좀 예쁘게 자리잡으려면

다이어트 운동을 병행해줘야해요

근육이 좀 잡혀야

그 이후에 지방이 잘 붙지도 않고

같은 몸무게라도

바지 사이즈, 핏이 완전 달라지거든요








저는 진짜 빵, 떡 이런거 없음 못살정도로

탄수화물이 완전 최애라서,,,

유난히 허벅지에 지방이 많았어요

당연히 엉덩이 처짐도 있었구요


일단 제가 가장 효과를 본

허벅지 안쪽살빼는 운동은


와이드스쿼트, 데드리프트, 일반스쿼트

그리고 달리기+걷기의 인터벌운동 방법이었어요

(플랭크는 기본으로!!)



처음엔 일반스쿼트를 좀 많이 했었는데

앞벅지가 좀 더 발달되는것 같아서

와이드스쿼트 비중을 늘리고 (하루 100개 정도)

일반스쿼트는 하루에 30개정도만 하는걸로 바꿨더니

안쪽 허벅지가 빨리 뽀사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허벅지 살빼는운동

와이드스쿼트, 스쿼트 할때에는

빨리 하기보다 천천히 호흡하면서

엉덩이와 허벅지 자극을 느끼면서해야해요

진짜 오만인상 다 꾸기면서 했어요

허벅지가 불타오르는 느낌을 받으면서...;;









데드리프트는 자세잡는것이

좀 어렵긴 한데,

그래도 엉덩이, 허벅지, 등허리 라인까지잡을 수 있어서

완전 좋아하는 운동이예요


자세는 꼭 영상보시고 정확하게 연습하시거나

배워서 하는것을 권해드려요

뭐든 자세가 정확해야 같은 횟수라도 훨씬 더 많은

자극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그래야 부상도 없구요!








인터벌운동법은

땀빼기에 제격인것 같아요

체지방을 태워야 하니..!

확실히 인터벌하고나서 운동할때랑

그냥 근력운동만 할때랑

다음날 감량되는 그램이 차이가 나더라구요


인터벌은

저는 밖에 나가서 20초정도 미친듯이 달리고

10초 빠른걸음으로 걷고

이걸 한 40분 동안 반복 했어요

물론 중간중간 좀더 쉬기도 했어요

이렇게하면 한겨울에도

속안에 입은 티셔츠가 젖을정도로 땀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들어와서는

와이드스쿼트, 스쿼트, 데드리프트,

그리고 컨디션에 따라

복부, 상체 운동 번갈아가면서 하고

마무리로 플랭크 + 스트레칭으로 마무으리


물론 식단도 지켜줘야해요

식단 안지키면 운동 아무리 열심히해도

안빠짐... 진짜 안빠짐.....

감량기간에는 식단 조절 하면서

운동하면 확실히 효과를 볼 수 있으니

좀 힘들어도 힘내자구요!!

그냥 살만 빠지는게 아니라

운동을 겸하면 진짜 허벅지가 탄탄해지면서

라인이 잡혀서 너무 좋더라구요

저도 아직 가야할길이 더 많이 있지만,,,

계속 해보려구요 !!



-



가끔 반식욕 해주는것도

다리 붓기빼는데 좋아요!

반신욕 한 다음날 보면

다리가 확연히 사이즈가 줄어있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