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정체기 극복 : 맨날 정체기냐 왜

Diet|2019. 1. 10. 16:39





한동안 잘 빠지는것 같더니만

다시 정체기 ... 히힠ㅋ 정신 나가는것 같네요 ㅋㅋ

역시 겨울은 살뺴기 너무 힘든것 같아요

기초대사량이 증가하는 시기라..

다이어트에 오히려 도움이 된다고는 하는데..


겨울엔 맛있는게 너무 많잔항요 ㅠㅠ

여름엔 과일 위주로 먹으니

그나마 낫지만(?)


호빵, 붕어빵, 호떡, 오뎅

일단 길거리음식부터 시작해서..

밤만되면 떡볶이에 치킨에..

안땡기는게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봄부터 여름쯤

좀 적극적으로 관리하다가

날 선선해지면서 나름 유지한다고 멈췄는데

유지가 아니라 점점 찌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다이어트 하다보면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 을 위해서

온갖 노력을 다하게 되는데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 관련

글이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가지고 왔어요!


혹시 지금 운동 빡씨게 하거나

식단도 조절하고 있는데

정체기 구간에 계시다면 한번 읽어보세요!

저는 도움이 좀 됐어요!

치트밀을 한번 해볼까.. 생각중 ㅋㅋㅋ

운동 순서도 바꾸긴 해야할듯 ㅠㅜㅠ




>>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 칼럼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