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보험 찾아줌 계좌조회 신청완료!

정보|2019. 5. 27. 15:58


휴먼보험금 조회를 해봤더니 21만원이 뙇!!! 

오~~ 꽁돈아닌 꽁돈이 생겼네요! 당장 청구 신청을 했놨습니다 ㅎㅎ  나도 모르게 잠자고 있는 휴먼보험, 휴면 보험계좌가 있을 수 있으니 한번 조회를 해보세요! 보험금 조회는 [내 보험 찾아줌]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어요!


휴먼보험금 조회





사이트에 들어가면 이렇게 직관적으로 바로 검색을 해볼 수 있도록 나와있습니다. 숨은보험금 조회하기를 클릭! 나오는 순서대로 조회 신청을 하시면 되는데요.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




휴먼보험 조회를 위해서는 [공 인 인 증 서]가 PC에 저장되어있어야해요. 크롬창을 이용하시는 경우 설치하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휴먼보험계좌 조회




휴먼보험 계좌조회를 위해 필요한 동 의체크를 하시면 바로 보험계좌조회를 할 수 있어요. 기존에 가입해 두었던 보험종류도 싹 확인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말이 30초라고 하긴하는데, 금방 조회가 되더라구요. 보험가입내역과 미청구보험금, 휴먼보험금조회를 확인할 수 있어요. 휴먼보험금은 아래로 쭉 내리면 제일밑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바로 신청할 수 있게끔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신한생명에서 21 만 원 정도가 있길래 바로 온라인청구를 클릭했는데~~~


신한생명 보 안 카 드 가 있어야 신청이 가능하다고해서,,, -_-.... 전화신청으로 접수를 해놓았어요 ㅋ



휴먼보험 조회 신청 하기



전화신청 접수를 남겨 놓으면 3일 이내에 연락이 온다고하네요! 뭐 이거 받으려면 또 무슨 서류를 내 놓으라고 할지.... 궁금하네요 ㅋ 바로 휴먼보험금 찾기가 되면 좋을텐데...!!!


암튼, 휴먼보험 찾아줌 사이트 얼른 가보시고 휴면계좌조회 한번 해보세요! 몇만원이라도 있으면 개꿀개꿀~ 물론 그동안 보험금을 받은적이 없어서,, 그동안 낸돈이 더 아깝긴 하지만 ㅋ


그래도 아프지 않고 잘 살아왔다는 증거이니.. 감사해야할까요 ㅋㅋ




[정보] - 암보험 가입순위 감액기간 면책기간 꼭 알아두세요!

[Diet] - 엉덩이 허벅지 살빼는 운동 방법 클라쓰가 다름

[정보] - 사잇돌2 대출자격 조건 완화 : 좋은소식!

[법률] - 이혼 숙려기간 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정보] - 직장인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조건 모바일로쉽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