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케익 옛날 생각나고 좋아

음식|2018. 12. 5. 00:03

폭신폭신 롤케익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그냥 완전 기본 롤케익~ 롤케익은 웬만한데는 다 맛있는듯.. ㅋ 옛날 롤케익도 맛있고 ~~ 가끔 먹으면 꿀맛 ㅋ

내돈 주고는 잘 안사게 되는... 롤케익.. 간단하게 선물 줄 때 사는게 전부인데. 내가 먹을때도 선물 들어올때  ㅋㅋㅋㅋ 그럴때 아니면 진ㅉ ㅏ 안사게 되는듯





빵도 달달하고 크림도 달달하고 ~ 살짝 기름기도 느껴지고. 이런 빵이 참 몸에는 안좋다고하는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달달하니 맛있으니 ,,, ㅋ

살찔걱정만 아니면 진짜 저거 한 롤 그냥 앉은 자리에서 다 먹어버릴 수 있는데 .. 요즘 살이 많이 쪄서 먹는거 조절좀 해야겠다 ..


요즘 빵을 너무 많이 먹었나보다 .........

롤케익 보면 괜히 옛날 생각이 나기도 한다, 어릴때 엄마가 가끔씩 동네 빵집에서 롤케익을 사오셨는데 ㅋㅋ 


엄마가 일끝나고 들어올때 먹을걸 사오던 날은, 유난히 더 힘들었던 날이라는걸 나이가 들고 알았네 ~~ 나도 어른이 되고나니...


괜히 더 피곤하고 울적하고 힘든날에는 뭔가 먹을걸 사들고 들어가게 되는것 같다. 가족들 먹으라고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