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생일 케익 종류별로 !!!

음식|2018. 11. 28. 15:52

생일 케익을 뭘 살까 하다가

투썸플레이스로 갔어요


투썸 케익이 맛있으니 ~~~

그냥 일반 케익 하나 사느니

다양한 맛으로 여러개 사서

맛있게 먹는게 날것 같더라구요 ㅋ


가격도 크게 차니나는것도 아니고!






그래서 투썸에서 조각케익 몇개 사서

생일 파티를 했어요

다들 이렇게 하니까

더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여러가지 맛을 먹을 수 있으니 ㅋㅋㅋㅋㅋ


담에도 케익 살일 있으면

투썸플레이스 케익

종류별로 사서

생일파티 하려구요


아이스크림케익은

맛이 너무 한정되어있고,

양도 적은것 같은데

가격은 비싸고 ~~

그냥 통에 퍼서 사는걸로 해서

거기에 초 꼽고 해도 괜춘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