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산성 마천동 맛집 토스트 간편하고배부름!!

음식|2018. 11. 27. 10:07

가끔 지나갈때네 남한산성 갔다가

내려올면서 들리는곳이예요!


마천동에서 마천시장 들어가는 입구 쪽이라고 해야하나

시장 들어가는 큰길가에 있어요 ㅋ

저렴한데 크기는 커서

하나로 꽤나 든든하게 배를 채울수 있더라구요~

바로앞에 잠~깐 차 세우기도 괜찮아서

토스트나 떡볶이 바로 사가지고 가기 좋다는







단순한 기본 토스트지만

등산하고 나서 먹거나

좀 걷다가 사먹으면 완전 꿀맛.. !!!


요즘 이런 토스트 파는곳이 많이 안보여서

좀 아쉬웠는데

남한산성 마천동 토스트 맛집 이렇게

여기에 있어서 생각날때 가끔씩

사먹고 있어요 ㅋㅋ


케찹이랑 설탕 뿌리면

옛날 토스트맛이라서

기분도 좋더라구요 ㅎㅎ










식빵은 저만한데

게란이 겁나 크죠 ㅋㅋㅋㅋ

아,, 보고 있으니 또 먹고싶네요


가끔 남한산성 마천동 들리는데,

또 먹고싶네요~

아직 점심시간도 아닌데

벌써 배가 고프다니....









남한산성 마천동 맛집 ~~!

막 좋은 음식점, 비싸고 화려한 토스트

이런곳은 아니지만


저렴한가격에

한끼 배부르게 먹을수도 있고

간식으로도 좋고 ~


옛날 토스트 맛이라

저한테는 남한산성 마천동 맛집 이네요

ㅋㅋㅋㅋ


가성비 굿 ㅋㅋ









이거 먹기 전에

마천시장안에 파는 공룡알도 먹고

컵떡볶이도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들이랑 긴만에

시장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많이 사먹었네요 ㅋㅋ








남한산성 맛집 ~~

마천동 맛집 ~~

옛날 토스트 완전 좋다는...

나이가 들긴 들었나봄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