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즈 waves 플러그인 롸잇나우~~

Music|2019. 4. 17. 14:16







난리났네요....

웨이브즈 플러그인 29$ 이라니..!!

거의 대부분 플러그인이 지금

29에 올라왔어요 ㅠㅠㅠ

자 지갑을 엽시다...!!!


waves 플러그인

너무 많이 사용하고 있죠...!!

이용하기도 편리하고..크흡...









웨이브즈 사 이트에서

Products > Plugins 로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원하시는 플러그인 장바구니에 넣으신 후

구매하시면 되는데요 ㅠㅠㅠ




얼마전에도 세일을 하길래

필요한것들 몇개 구매했었는데

이렇게 또 빡 쎄일을 떄리다니...


웨이브즈는 거의 일년 내내 세일을 하긴 하지만,

29$는 너무 파격적이네요...







일단 평소 구매하고 싶었던거나,

아님 상대적으로 본 가 격이

좀 높은거 위주로 구매해도 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꼭 필요한것만 사자구요....

하아,, 추리고 추려서 사야할텐데.. ㅋㅋㅋㅋ


가상악기 사느라 지갑 털렸는데,

이젠 또 플러그인이  할 인이라니.. ㅠㅠㅠ


그나저나, 맥북으로 로직프로를 한번

사용해보고 싶은데...

너무 궁금하네요..

큐베이스만 사용해왔던터라,,,

둘다 사용하고 싶은 쓸데 없는 욕심이

스멀스멀 올라오는데, 어쩜 좋나요 크흐으으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