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dp 케이블 RGB HDMI DVI 변환젠더

정보|2019. 3. 5. 17:51



노트북에서 모니터를 추가로 연결할때

필요한 변환젠더를 구매했습니다

요즘은 정말 포트도 굉장히 다양한것 같아요








데스크탑에 모니터 2대

노트북+모니터1대를 사용하고 있어요

원래 노트북에 2대를 연결하려고 변환젠더를 2개 샀는데

그냥 하나만 추가로 연결하기로하고..


HDMI로 연결해버려서

정장 변환젠더 산건 사용을 안하고 있...;;

언젠간 사용하겠죠 ㅋ

개당 몇천원이면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미니 DP에서 DVI로 변환시켜줄 수 있는

케이블입니다.


시험삼아 연결해보니

잘 되네요~










미니 DP 케이블

RGB HDMI DVI 변환젠더









이건 HDMI에서 RGB로 변환시켜주는

케이블이예요


모니터 하나가 HDMI 포트가 없어서

이걸 구매했는데

다른 모니터를 연결해서 사용중 ㅋ








변환젠더 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몇만원씩 하는것도 있고

몇천원하는것도 있고,


저는 개당 4~6000원 정도하는 저렴한것을 사봤는데

문제 없이 작동은 잘 되더라구요!







노트북이 점점 주렁주렁 ㅋㅋㅋ

그래도 조금이라도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선

꼭 필요한 녀석이네요


미니 DP 포트가 몇개인지,

내가 연결하고자하는 모니터는

어떤 포트를 가지고 있는지

변환되는것 잘 확인하시고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될것 같아요!





댓글()